한국보훈복지의료공단, 추석 앞두고 지역 복지시설 특산품 후원과 봉사활동 진행

2025-09-29     김지후 기자

 

[코바뉴스] 한국보훈복지의료공단(이사장 윤종진, 이하 ‘보훈공단’)은 29일 추석 명절을 앞두고 지역 내 복지시설을 방문해 지역 특산품 후원과 봉사활동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사진 설명/윤종진 이사장(오른쪽)이 박현숙 명륜종합사회복지관장(왼쪽)과 함께 후원물품 전달식에서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이번 행사는 지역 경제 활성화에 기여하고, 환경 보호 가치 전파를 위한 친환경 프로그램을 지역사회와 함께 실천하고자 마련됐다.

이날 윤종진 이사장은 원주 지역 복지시설인 명륜종합사회복지관을 방문해 어르신과 함께 친환경 원예 봉사활동을 실시하고, 전통시장 물품을 전달하는 등 따뜻한 마음을 전했다. 전통시장 물품은 총 300만원 상당의 지역 특산품으로 사회복지시설 3곳(△명륜종합사회복지관 △원주시장애인종합복지관 △원주가톨릭종합사회복지관)에 전달됐다.

윤종진 이사장은 “추석 명절을 앞두고 지역 어르신들과 함께 뜻깊은 시간을 보낼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보훈공단은 보훈가족과 지역사회의 복지 실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사진 설명/윤종진 이사장이 명륜종합사회복지관에서 복지시설 어르신들에게 인사말을 전하고 있다.

 

한편 한국보훈복지의료공단은 국가유공자와 보훈가족, 국민을 위해 전국 6개 보훈병원과 8개 보훈요양원 등을 운영하고 있는 공공의료복지기관이다.